개요
클라이언트 : 태남생활건강
제작기간 : 6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의 종합적인 브랜드를 알리고 호감도를 높이는 동시에 매출 볼륨 확장을 위한 신규 고객 확보를 목표로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제작.
협의과정 :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모든 생애주기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컨셉 설정.
달성성과 : 온 가족 퍼스널 케어 브랜드 이미지 제고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부터 후반작업까지 제작 전과정 총괄 진행
작업과정 : 컨셉 기획 > 스토리보드 > 촬영 > 편집 > 그래픽 > 후반작업 > 사운드 디자인
감독의 한마디
제품의 향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허그‘라는 아이디어를 기획했고,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구성하여 감성적인 스토리 안에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시켰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