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1500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 데일리 밸런싱 티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다큐멘터리입니다.
인터뷰이가 직접 업무를 보는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하여 제품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생생하게 잘 들릴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또한 소비자가 보고 공감할 수 있고 구매로 이어지길 바라는 생각에 실생활에서의 활용도가 잘 느껴질 수 있도록 최대한 다양한 환경에서 차가 소비되는 모습을 인서트로 담았습니다.
예산 : 1500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 데일리 밸런싱 티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다큐멘터리입니다.
인터뷰이가 직접 업무를 보는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하여 제품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생생하게 잘 들릴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또한 소비자가 보고 공감할 수 있고 구매로 이어지길 바라는 생각에 실생활에서의 활용도가 잘 느껴질 수 있도록 최대한 다양한 환경에서 차가 소비되는 모습을 인서트로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