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코드그라피
제작기간 : 2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의 가을 캠페인 영상, 80-90년대 ‘Year Book’ 컨셉에 맞춰 키치하고 레트로한 무드의 영상을 제작.
협의과정 : 브랜드에서 요구한 무드와 컨셉에 맞는 레퍼런스 제안, 간단한 기획안 제공 후 촬영, 편집 진행.
달성성과 : Gen Z 타겟의 브랜드 무드에 맞춰 펑키, 레트로한 무드의 영상 제작.
제작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제작, 편집, D.I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부터 포스트 프로덕션까지의 제작 전반.
작업과정 : 촬영 기획안 전달, 촬영을 거쳐 클라이언트의 의사에 맞춰 수정 작업 후 색보정 및 편집 작업 마무리.
감독의 한마디
브랜드의 요구에 맞춰 키치하고 펑키한 무드를 살리기 위해 다양한 포즈와 앵글로 모델 디렉팅을 했으며 후반 과정에서 레트로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D.I, 2D 그래픽 등 다양한 시도를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