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리캣 고양이모래 제품홍보영상

개요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컨트리캣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브랜드의 네이밍 분석부터 하여 전반적인 컨셉과 비듀얼라이징을 농촌에서 감자캐기 -> 고양이 집사들의 감자캐기로 유추될 수 있는 구조를 잡았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컨트리캣 모래의 강한 응고력을 보다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해 고양이 집사들이 일상에서 사용하는 ’감자캐기’라는 키워드를 도출했습니다. 해당 제품을 비료로 사용하여 풍년이 끊이지 않는 어느 시골 감자 농사를 짓는 농부의 이야기를 통해 컨트리켓 모래의 월등한 품질을 표현했습니다.

아이디어적인 요소가 강한 바이럴 영상이었습니다. 포스트 기간 동안 클라이언트와 원만하게 소통되어 기발한 기획을 할 수 있어 무리 없이 제작이 진행되었고 프로젝트 내내 재밌게 작업했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