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도요 테크놀로지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고객사에서 B2B 영업용 브랜드 및 제품 홍보용 영상 의뢰를 주셨습니다. 촬영이 어려워 그 부분 고려하여 영상 제작을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촬영이 어려운 관계로 인포그래픽 형태의 영상을 제안드렸고, 제품의 필요성을 돋보이기 위해 문제점들로 시작하는 기획을 제안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애프터이팩트
역할범위 : 기획, 디자인, 2D 모션그래픽, 사운드 등 전체 제작
감독의 한마디
실제 촬영이 어렵고 소스가 부족한 상황에서 스톡 영상과 인포그래픽을 적절하게 섞어 진행했습니다. 영상에 대한 이해가 없으신 고객사를 위해 3가지 기획안을 전달드려서 이해 시켜드리며 진행한 프로젝트입니다. 뉴스 기사 형태의 인트로를 후킹 포인트로 잡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