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기업 유튜브콘텐츠 (feat. 김민아)

클라이언트 : 동국씨엠
제작기간 : 2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워크맨 같은 트렌디하고 경쾌한 편집
협의과정 : 자막의 재미와 빠르면서 자연스러운 컷 호흡을 중점으로 잡았습니다.
달성성과 : 브랜드를 유쾌하고 재미있게 설명할 수 있는 콘텐츠가 나왔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출연자들의 대화 티키타카를 잘 살릴 수 있는 자막을 만드는데 가장 많이 공을 들였으며, 메인 MC의 컨셉을 잡아주는데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럭스틸이라는 회사가 일반인들에게 인지도가 낮지만 실제로 엄청난 매출이 발생하는 기업인 만큼 숨겨진 알짜회사라는 느낌을 부여하였고, 이를 컷 구성과 대화 흐름을 재미있게 편집하여 잘 나타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