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만 원
클라이언트 : 젊어지는 치과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획부터 모델 섭외까지 전체 과정을 맡기길 원하셨고, 흔한 치과 홍보영상이 아닌, 감동적이면서도 시네마틱한 영상을 원하셨습니다.
달성성과 : 광고주분들이 굉장히 만족하셨으며, 출연하신 모델분들도 실제로 영상과 포토를 본인 프로필로 사용하실 정도로 모두가 만족하는 영상이 되었습니다.
시니어 모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더뉴그레이측과 협업해 최고의 비주얼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했으며, [아버지의 메이크오버] 과정을 보여주어 치과 임플란트가 단순히 치아만 바꾸는 것이 아닌, 중년에게 마치 새로운 삶을 선물하는 것과 같다는 인식을 만들어내려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프로(전체 편집), 다빈치리졸브(컬러그레이딩)
역할범위 : 포스트프로덕션(기획) / 프로덕션(촬영) / 포스트프로덕션(후반작업) 총괄
출연자별로 착장을 2-3개씩 준비해야해 스타일리스트와 고민이 많았던 작업이었습니다. 비포/애프터를 극명하게 보여주기 위해서 시간을 많이 들였습니다. 도심의 활기찬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실제 강남역에서 촬영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영상은 힘든만큼 만족스럽게 나온다고 다시 한 번 느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