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발라리안
제작기간 : 7일
※ 광고영상 제작에 많은 제작비를 들이지 않아도 광고효과를 볼 수 있는 가성비 있는 광고영상 제작이 가능합니다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제품 발라리안 맥스 프로 출시가 2030세대에 홍보될 수 있도록 웹드라마 형식의 광고제작
협의과정 : 낮은 제작비 예산을 고려한 스토리라인 제안
달성성과 : 제작예산 대비 높은 퀄리티의 납품본으로 광고주 만족
제작 과정
사용기술 : 4K log촬영,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종편(컷편집, 자막, 색보정, 사운드)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조명, 후반편집
작업과정 : 낮은 제작비 예산을 고려하여 제작 가능한 여러가지 스토리라인을 광고주에게 제안
감독의 한마디
유튜브 채널에서 2030세대들이 흥미롭게 볼 수 있는 가성비 있는 광고영상 제작으로 신제품에 대한 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