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자생한방병원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규 고객 유치
협의 과정 : 다양한 편 수 제작, 공감 상황 유도를 통해 자생한방병원을 기억할 수 있도록 구성, ‘자꾸 생각나’ 키워드의 언어 유희로 자생한방병원 표현
달성 성과 : 2030 고객층 확대, 매출 증가
제작 과정
사용 기술 : 크리에이티브 구성, PPM, 촬영, 후반(편집, 색 보정, 합성, 녹음)
역할 범위 : 아이디어 제안부터 촬영, 제작의 모든 부분 총괄 & 진행
작업 과정 : 아이디어 제안 > 콘티 구성 > PPM > 촬영(스텝 구성, 로케이션 & 모델 섭외, 공간 세팅 등) > 후반 작업
감독의 한마디
짧지만 잊혀지지 않는 광고를 만들고 싶었다. 타인의 공감을 유도하기 위해 일상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척추 관련 통증 사례에 대하여 많은 조사를 진행하였다. 이를 쉽게 표현하기 위해 배우들의 멘트와 동작 연출은 최대한 단순화하여 직관적으로 표현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