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콘텐츠(대담방송) ‘미팅룸’ | 현대백화점 THE HYUNDAI

summary

예산 : 편당 10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백화점
제작 기간 : 편당 2~3주
제작 편수: 10편

requirements

현대백화점 유튜브 채널에 정기적으로 업로드 될 콘텐츠의 제작을 의뢰 받았습니다.

‘미팅 룸에서 업무 회의’라는 콘셉트 아래,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 취향, 트렌드를 이야기하는 토크 형식의 기획을 제안하셨습니다.

자극적인 재미를 최우선시하는 여타의 유튜브 예능 콘텐츠와는 차별화될 수 있기를 바라셨으며, 팟캐스트처럼 편안하게 틀어둘 수 있는 무드를 요청하셨습니다.

solution & achievements

현대백화점의 브랜드 무드를 유지하면서, 동시에 사람들의 호기심을 빠르게 끌어낼 수 있을만한 내용을 담는 것에 집중하였습니다.

일반 대중이 쉽게 열광하는 ‘요즘 핫한 브랜드’, ‘2024 트렌드’에 대해 주로 이야기하고, 시청자들이 흥미로워 할 내용의 사담도 중간중간 섞으며 영상의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토크 형식의 콘텐츠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시네마틱한 촬영 앵글과 룩으로 비주얼을 강화하였습니다.

production

역할 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CG, 색 보정
사용 기술: 시네마 캠, 2D 모션그래픽

comment

‘시네마틱한 룩’과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트렌드 이야기’에 집중하여 다른 유튜브 토크 콘텐츠와의 차별점을 만들려고 노력하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