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광고 ‘Widen The Circle, 너의 세상을 넓혀봐’ (feat. Crush)

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제임슨 Jameson
제작기간 : 2024년 04월 ~ 2024년 05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임슨 팝업 공간을 활용하여, 브랜드 필름 기획부터 제작까지 의뢰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홍대 앞에서 진행하는 팝업 공간 오픈에 맞춰 영상도 매체에 돌릴 수 있어야 했는데, 기간에 맞춘 납품이 큰 숙제였습니다.

달성성과 : 홍대 팝업이 큰 성과를 거두었고, 제임슨 브랜드 필름 중 가장 MZ 스럽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제작, 후반작업.
역할범위 : 기획PD, 연출감독

제임슨은 위스키 브랜드이지만, 타겟은 MZ가 하이볼로써 즐겨 마실 수 있는 이미지로 포지셔닝 요청하셨습니다.

다행히 잘 꾸며진 팝업 공간이 있었고, 오픈날 크러쉬가 공연을 온다는 것을 확인 후 모든 요소를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을 만들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개인적으로도 즐기는 브랜드의 일이라 즐겁게 진행했습니다. 기획부터 촬영까지 대략 11일이 있었지만, 안정적으로 잘 진행되었고 담당자들의 빠른 커뮤니케이션과 바쁘게 움직여준 팀원 그리고 스텝들 덕분에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