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5,000
클라이언트 : 엡손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엡손의 에코프린팅 캠페인의 CF영상을 의뢰했습니다.
협의과정 : 환경을 생각하며 지속가능한 프린팅을 실천하는 엡손의 브랜드이미지를 위해 생활속의 실천을 하는 인물들의 모습과 에코프린팅의 이미지를 대조시키는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달성성과 : 엡손 코리아 유튜브채널 기준 244만회 조회수 달성
제작과정
사용기술 : 촬영, 미술, VFX, 2D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전체 기획, 연출 및 제작
다양한 타겟층의 인물들이 생활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모습을 촬영하기 위해 2-30대 남녀 모델 3명을 섭외했고, 각각 업사이클 제품, 스마트플러그, 에코 쇼핑백을 사용하는 모습을 담아 엡손에서 실천하는 에코프린팅의 이미지와 매칭 시켰습니다. 적합한 모델과 소품을 활용해 화면을 연출했고 후반작업을 통해 식물을 비롯한 추가 그래픽을 합성하여 친환경이미지를 강화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