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라 이어핏 (Sedna Max Earfit) 제품 홍보 TVC

개요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아즈라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 아즈라 이어핏 제품을 부각시켜 브랜드 제품 노출이 많이 되었으면 하는 요청사항이 있었습니다.
달성성과 : 국내 TVC 집행만 예정이였으나 결과물을 보시고 일본 TVC 집행도 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촬영 / 편집 / 2D 및 3D CG /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컨셉 제안 / 기획 / 구성 / 연출 / 촬영 / 후반 작업(편집, DI, CG, 사운드)
작업과정 :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기획 및 제작 전 과정을 참여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투명인간 컨셉을 체택하여 아즈라 이어핏 이라는 작은 제품을 비쥬얼적으로 부각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Picture of 뉴욕쟁이

뉴욕쟁이

트렌드의 중심, 뉴욕에서의 활동을 기반으로 전형적인 광고의 평면적 구조에서 벗어나 입체적 스토리텔링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여운이 남는 광고를 기획/제작하는 프로덕션, 뉴욕쟁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광고를 만듭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