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아우디코리아,카카오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연출/촬영/편집/슈팅카
역할범위 : 제작사 내에서 촬영/연출/편집 모두 담당하였습니다.
작업과정 : 연출-편집까지 전반적인 프로세스 담당하였습니다.
요구사항 : 신차인만큼 신차의 usp가 잘 전달되길 요구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리뷰어 박스까남님의 해박한 자동차 지식을 앞세워, 정보가 잘 전달되기위해 자동차의 상세한 부분을
디테일하게 촬영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인지도있는 리뷰어와 시네마틱한 영상이 어우러져, 일반 유튜브 콘텐츠가 아닌 영상미+자동차 정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자동차 촬영을 전문으로 하는 제작사이다보니, 비교적 저렴한 예산으로 시네마틱한 자동차촬영을 하는 노하우가 많습니다. 그 부분이 많이 녹아든 영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