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전문브랜드 아망떼 사계절이불 광고

개요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아망떼
제작기간 : 5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사계절 이불이 가진 특성을 실제 계절의 변화와 그에 따른 인물의 액팅으로 유기적 표현

감독의 한마디

소구점으로 쓸만한 포인트가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그중에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는 제품의 장점을 키포인트로 하여, 영상의 전체 구성으로 잡았고, 계절의 흐름에 맞춰 제품의 다른 소구점들을 자연스럽게 담아내었습니다. 특히 인트로에서는 원테이크 형태로 진행되는 방식을 통해 사계절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담아내기 위한 연출에 신경을 썼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