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씨널스
제작기간 : 2주
예산 : 300만원
사용기술 : 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구성 기획, 제작 기획, 촬영, 연출, 종합 편집
작업과정 : 1편이었던 브랜디드 필름 선크림은 일상이다 편의 반응이 나쁘지 않아 추가적으로 2편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1분 듀레이션의 짧고 뷰티 광고 영상 같지 않은 라이프 스타일 톤앤 매너의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요구사항 : 연말에 지쳐가는 우리들에게 진정이 필요하다는 내용이 담기기를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기존의 뷰티 광고와 다르게 조금은 어두운 분위기의 영상을 설득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역시나 좋은 광고 클릭률을 보이며 성공적인 트래픽 유도를 달성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적은 예산으로도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달 하고 싶을 때
기타 특이사항 : 물론 SNS 모바일 형식의 최적화된 세로 형식으로도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