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신한벽지
제작기간 : 5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신한벽지의 컬러테라피 콜렉션에 대한 캠페인 필름으로 벽지의 컬러가 가진 기능과 미를 각 로케이션과 인물의 배치로 표현
감독의 한마디
컬러라는 키포인트를 클라이언트 측에서 제시하였고, 기획 구성에서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영상을 만들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신한벽지의 기능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신한벽지의 컬러마다 붙여진 스토리가 있는 이름들을 토대로 컬러 이름에 걸맞게 영상에 잘 녹여내기 위해 많이 노력했습니다. 프리프로덕션에서 이런 부분들을 잘 준비하다 보니 컨셉에 잘 맞는 영상이 나왔고, 클라이언트가 굉장히 만족하여 제작사 입장에서는 굉장히 의미가 있는 영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