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릿제로 과실주 제품 광고 영상

개요

예산 : 8,000,000원
클라이언트 :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스트레스 제로, 스프릿 제로가 인식될 수 있도록 짧고 명료한 영상 제작

협의과정
– 캠핑, 홈파티, 홈캉스를 하는 사람들을 캐릭터로 잡아서
각 상황에서 스프릿제로를 마시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으로 짧은 기획을 전달드렸습니다.
기획에 대한 세부 조정을 마치고 빠르게 소품, 미술을 준비해서 기획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작업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짧은 기간내에 3편의 영상을 마무리 지었고,
고객사측에서 만족할만한 영상으로 납품이 되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섭외, 촬영, 편집, 조명
역할범위 : 제작 전반

작업과정

1. 기획
– 15초의 밈형식 영상
– 짧은 핵심 키워드 전달 : 스트레스 제로, 스프릿 제로

2. 촬영
– 맛에 따른 각각의 다른 컨셉으로 촬영
– 메인 컬러를 가지고 블루, 핑크, 그린으로 현장 연출
– 제품 스틸샷을 따로 연출

3. 편집
– 스프릿제로를 마시고 나서 시원한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터지는 효과 삽입
– 스프릿 제로 문구 삽입시 톡터지는 효과음 제작
– 제품 스틸샷과 뒷 배경에서 배우가 장난치는 모습을 분리해서 편집

짧은 영상이지만 많은 소품이 필요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스프릿제로의 맛을 먹어보지 않고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스트레스 제로! 스프릿 제로!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