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스테나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무드가 잘 반영 되고, 제품의 핵심 소구와 디자인이 영상 속에 조화롭게 노출된 영상을 제작 요청.
협의과정 : 대면 미팅을 진행한 후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을 통해 콘티를 구체화, 후반 컨펌과 수정을 통해 완성본 납품.
달성성과 :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상 송출. 단순한 제품 홍보영상(광고)의 용도를 넘어 웹 메인 게시 등 브랜디드 콘텐츠로 활용중.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촬영, 제작, 편집, D.I, 음향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부터 포스트 프로덕션, 음원 제작까지 직접 진행.
기획 미팅 진행 후 전반적인 촬영 기획안 및 콘티 전달, 영상 촬영, 클라이언트의 의사에 맞춰 수정 작업 후 색보정 및 음향, 편집 작업 마무리.
감독의 한마디
스테나 아키텍 가습기의 전문적이고 감각적인 무드를 살린 영상을 기획하였습니다.
다양한 씬 구성을 통해 아키텍의 디자인 및 제품의 무드를 강조 하였고, 후반에서 흑백과 컬러 색보정 작업을 통해 스테나만의 브랜드 컬러를 구현하여 영상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