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스타벅스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광복절을 맞이하여 스타벅스에서 MD 제품을 출시하여 홍보영상을 제작하길 희망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명장과의 협업을 돋보일 수 있도록 기획하였고 광복절에 맞는 톤으로 흑백톤과 현장을 적절히 사용하는 영상 기획으로 협의하여 기대감을 표시해주셨습니다.
달성성과 : 영상 결과 또한 너무나 만족해주셨고 연간으로 스타벅스와 프로젝트 진행중입니다.
제작과정
사용기술 : 촬영, 조명, 편집, 색보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조명, 녹음, 편집, 색보정
작업과정 : 기획 > 촬영 > 편집 > 수정 > 색보정, 후반 작업 > 납품
감독의 한마디
광복절에 나온 제품이니만큼 스타벅스와 명장의 콜라보를 잘 살린 톤앤매너로 영상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고객사 측에서 크게 만족해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