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강남퍼스트안과
예산 : 250만 원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어도비 프리미어프로, 어도비 애프터이펙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션
작업범위
기획 / 촬영 / 편집 / 더빙
작업과정
MBN <나는 자연인이다>패러디 영상으로 타이틀을 눈에 관련된 시술주제에 맞춰
<나눈~자연인이다>로 재해석한 영상입니다. 눈을 잘 보이게 해주는 시술이지만 +안구건조증 후유증도 적다는 장점을 살리기 위해 기획하고 소소하지만 유쾌한 배우의 연기로 스토리를 살린 영상입니다.
특이사항
촬영장소섭외를 자연인이 살고 있을 법한 곳은 많았지만
안구건조증부분의 내용을 넣기위해서 장작불을 야외에서 떼는 곳을 찾기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기획한 내용에 알맞는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선 기획 후 섭외!
섭외가 어려울 것 같은 기획도 마다하지않고 거리낌없이 진행가능한 영상제작업체 공감기획입니다.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온 출연자중에서 꿀벌집에 말벌이 들어갈까봐
계속 신경쓰고 말벌을 발견하면 인터뷰도중에도 바로 뛰어가는 자연인편에서
아이디어를 발취하고 ‘라식’이라는 소재에 적용한 독특한 영상이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재미과 광고주제를 한번에 잡은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