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3,000,000
클라이언트 : 신라교역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신라블루온테이블 신제품, 와우스노우크랩 광고영상과 홈쇼핑 라이브에 활용할 영상 제작
협의과정 : 소구포인트, 카피, 응용요리 활용 방안 등 제시
달성성과 : 판매율 향상
기획 과정
[문의]
신라블루온테이블 신제품, 와우스노우크랩 광고영상과 홈쇼핑 라이브에 활용할 영상 제작
[상담]
온라인으로 대게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대게의 고급스러움과 먹음직스러움을 담는 방향성 제시
[기획]
응용요리들과 홈파티 장면들을 보여주며 와우스노우 크랩을 통해 연말 집들이 식사자리 등에 활용 어필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시네마 카메라 및 짐벌 활용, 조명, 푸드스타일링
역할범위 : 기획, 제작, 연출, 편집, 색보정, 2D
작업과정 :
[실행계획수립]
푸드스타일리스트 섭외
[제작]
먹음직스러운 대게 비주얼을 위해 뜨거운 물을 뿌리며 촬영 진행.
김이 모락모락 나는 대게의 비주얼 구현
감독의 한마디
클라이언트와 제작진의 순조로운 소통으로 보다 나은 결과물을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