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셀라피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위트 있고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후반 등 모든 과정
작업과정
미팅, 기획, 시나리오, 예산 확정, 촬영 준비 및 계획, 배우 섭외, 스탭 구성, 의상 및 소품 준비, 본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믹싱, 음향마스터링, 자막 그래픽 디자인
특이사항
빠른 전개, 위트, 흡입력, 스토리
감독의 한마디
이번 셀라피 선크림 광고의 컨셉은 ‘항당화’ 였습니다.
생소한 개념을 각인/전달하기 위하여, 장르적인 스토리로 개발하였습니다.
광고주쪽 반응이 뜨거웠다고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