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800만 원
클라이언트 : 스테나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제품 출시에 맞춰 소구점이 부각되는 동시에 브랜드의 무드가 잘 드러나는 영상 제작 요청.
협의과정 : 영상의 컨셉과 주요 이미지와 스토리라인 제안,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을 통해 콘티를 구체화, 후반 컨펌과 수정을 통해 완성본 납품.
달성성과 : 고객사의 다양한 소재 활용에 용이하도록 다섯개의 숏버젼과 30초의 메인 광고영상 제작.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촬영, 제작, 편집, D.I, 음향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부터 포스트 프로덕션, 음원 제작까지 직접 진행.
기획 미팅 진행 후 전반적인 촬영 기획안 및 콘티 전달, 영상 촬영, 클라이언트의 의사에 맞춰 수정 작업 후 색보정 및 음향, 편집 작업 마무리.
감독의 한마디
제품의 소구점이 브랜드 특유의 무드 안에 잘 녹아들도록 기획하여 콘티를 구성했습니다.
시리즈 영상의 특성상 일정한 톤&매너를 목표로 촬영/색보정을 진행하여 시리즈의 통일성을 부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