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이용고객 인터뷰형식의 홍보영상 (시니어 모델 편)

예산 : 300
클라이언트 : 트루자임
제작기간 : 2주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후반

감독의 한마디

초반 상담에서 클라이언트 측의 고민은 제품의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어 흔히 접할 수 있는 리뷰형식의 바이럴성 영상이 자칫 브랜드의 이미지를 낮출 수 있다는 것이였습니다. 회의를 거듭한 결과 고심끝에 시니어 모델을 섭외하여 신뢰도를 상승시키기로 하였고 가벼운 바이럴 영상이 아닌 차분하고 잔잔한 인터뷰 형식의 바이럴 영상을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제품의 타겟연령대를 실 구매 나잇대인 30~50대로 초점을 맞춰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실제 현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니어 모델을 섭외하였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미하기 위해 패션필름의 형식을 섞어 연출하였습니다.

Picture of 요프

요프

안녕하세요. 바이럴, 유튜브 6초 범퍼 광고, 유튜브 기업채널관리를 전문으로 영상을 하기 위해 모인 회사 YOF(요프) 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