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삼진제약
제작기간 : 7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시네마 캠을 활용한 게보린 소프트 3편의 영상 촬영 및 컬러그레이딩 납품
협의과정 : 사람이 온기가 느껴지는 따뜻한 느낌의 촬영 및 컬러그레이딩 요구
달성목표 : 본 영상 유튜브 조회수 350만 돌파, 3편 TOTAL 900만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 기록, 광고주 대만족
제작 과정
사용기술 : 6K 촬영(짐벌,시네패드) ,컬러그레이딩
역할범위 : 촬영감독 및 D.I
작업과정 : 미팅 – 기획안 촬영 콘티 구상 – PPM – 로케이션 답사 – 스케줄링 – 촬영 – D.I납품
총 3편의 게보린 소프트 CF 영상제작, 촬영감독 및 컬러그레이딩 역활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측에서 따뜻한 색감의 영상미를 요구하였고 캐논 시네렌즈를 활용하였습니다.
컬러그레이딩 과정에서 배우의 피부 톤 보정과 점 등의 잡티 제거 클리닝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총 5곳의 로케이션, 2회차 촬영으로 진행되었으며 조명팀, 미술팀과의 원활한 호흡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측에 만족감 높은 영상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기획 의도에 부합하도록 스토리텔링이 잘 전달될 수 있는 촬영 콘티를 구상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