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요양병원 홍보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 부부요양병원
제작기간 : 30일
역할범위 : 제작/연출

제작 과정

1)Pre-Production
고객과 고객의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에 도달하는 것이 저희가 정의하는 크리에이티브의 핵심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기업홍보영상제작에서 고객사가 보여주고 싶은 이미지,
들려주고 싶은 말은 많지만 고객의 고객이 듣고 싶은 말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전문가에게 도움을 청하고, 비용을 쓰고, 의뢰를 하여 결과물을 받는다면
위의 사항들이 고려된 충분한 고민의 흔적을 느낄 수 있게 해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부요양병원의 홍보영상 기획작업에서 그 교집합에 닿은 카피가 “일상으로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병원” 이었습니다.

2)Production.
예산상 문제로 1회차로 잡힌 촬영이었지만
완성도를 위해 2회차로 늘려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덕분에 조금더 다양한 그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 환자 분들을 촬영하는데 어려움있어 직원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셨고,
깔끔한 이미지를 위해 현장 정리에 힘을 많이 쏟았습니다.

3)Post-Production
사전에 CG 및 다자인까지 컨펌을 받고 진행했던 작업이라 디자인 이슈가 없었고,
편집 또한 기획안에서 거의 수정없이 진행되어 빠르게 납품될 수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결과물에 만족스럽다 말씀 주셨고
최근 병원이 증축되어 2번째 홍보영상과 별도의 콘텐츠 작업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최고의 홍보는 현재 작업에 최선을 다하는 것임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는 작업이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