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브랜드필름

개요

예산 : 1000만 원
클라이언트 : (주)벽제갈비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국내 최고의 한우 전문 브랜드인 벽제갈비의 헤리티지 및 장인정신을 잘 살리는 영상 연출
협의과정 : 견적 작성 -> 스토리보드 제작 -> 로케이션 섭외 -> 모델 및 스타일리스트 섭외 -> 촬영 및 편집 -> 1차 컷편집 및 시사 -> 2차 사운드 디자인 및 컬러그레이딩 -> 최종 수정 -> 납품

달성성과 : 벽제갈비 임원회의에서 상영, 임원분들로부터 호평받았으며 차후 내부 브랜딩 및 광고소재로도 사용될 예정입니다.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조명연출, 푸드스타일링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작업과정 : ‘벽제갈비의 40년 헤리티지를 집에서도 편히 즐긴다’를 주제로, 벽제갈비의 장인들이 정성들여 준비한 1++ BMS no.9의 한우와 설렁탕이 집까지 이어지는 스토리라인을 정리했습니다.

또 국내 최고의 한우 갈비를 다루는 만큼 전문 푸드스타일리스트와 조명팀을 섭외하여 비주얼에도 각별히 공을 들여 촬영했고, 클라이언트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1986년부터 지금까지 국내 최고의 한우만을 고집하는 벽제갈비. 1++ 한우 중에서도 마블링 등급을 나타내는 BMS no.9의 최고 등급 한우를 각 분야별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들의 정성과 노하우 덕에 평소 쉽게 만나볼 수 없곤 했습니다.

이번에 ‘벽제미식마켓’이라는 온라인 몰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자 본 영상을 의뢰해왔습니다.

사전에 스토리를 촘촘하게 기획하고, 벽제갈비의 임직원들과도 면밀히 소통하여 촬영을 일사천리로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고, 해당 프로젝트에 각별한 노력과 정성을 쏟은 만큼 팀스완의 촬영팀과 클라이언트 모두 만족할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