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200만원
클라이언트 : 바이오가드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먼저 바이오가드 마스크의 기능적 부분과 브랜드가 가진 네이밍과 비전에 대한 분석을 통해 이에 적합한 연출 방식과 비주얼 라이징을 구성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일상에서 마스크로 인해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향한 ‘bye’라는 의미와 이 모든 것을 해결해 주는 페이스 바이오 가드의 ‘바이’를 중의적으로 표현하여 제품의 특징과 이름을 동시에 강조하는 방향으로 프리프로덕션을 잡았습니다.
또한 씻어서 재사용 가능해 환경 오염까지 줄일 수 있는 페이스 바이오 가드의 효율성을 영상에 담아내고자 비주얼 라이징에 신경 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