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착취재 진정소구 인터뷰기반) 브랜드필름 | 세종스타치과의

개요

예산 : 800만 원
클라이언트 : 세종스타치과의
제작기간 : 2025년 5월 ~ 6월

요구사항

전형적인 의료 광고가 아닌, 세종스타치과만의 진료 철학과 조직 문화를 보여주는 브랜드 필름.
‘배려’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따뜻하고 감성적인 진정성 전달이 핵심.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와 인터뷰 키워드, 병원 철학, 구성 방향 논의
– 실제 구성안과 예상 V.O 기반 사전 질문지 제작
– 원장 및 스태프 성향 고려한 현장 중심 인터뷰 설계
– 촬영 전 공간 동선 사전 답사 및 브랜드 무드 보정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음향, 색보정
작업과정 : 구성안 > 연출 > 편집, 색보정 > 음향

감독의 한마디

겉으로만 보면 알 수 없지만, 속은 누구보다 뜨거운 병원이었습니다.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진료, 그리고 그 중심에 ‘사람’이 있다는 걸 담고 싶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