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미나트레이드
제작기간 : 3주
제작예산 : 400만 원(편당)
사용기술 : 파이널 컷, 다빈치 리졸브, 에프터 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섭외
작업과정 : 1차 미팅 -> 콘티 및 타임테이블 제작 -> 섭외 -> 촬영 -> 편집 -> 후반작업
요구사항 : 온라인에서 사용하더라도 너무 가벼운 느낌은 아니였으면 좋겠다라는 요구사항이 있었습니다.
달성성과 : 본 제품을 중동아시아에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온라인 콘텐츠인 만큼 길지 않게 제작하기 위해 고민하였고 여성 화장품제품이기에 색보정에 더 초점을 두고 작업을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