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900만원
클라이언트 : (주)콜로세움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CES2024 행사 부스 디스플레이 광고 영상 제작을 제안받았으며, 직관적인 메세지 전달을 위한 기획과 디자인을 제작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실제 짧은 제작 기간내 높은 완성도를 위하여, 각 씬을 제작 하면서 고객사 담당자와 실시간 협의 및 컨펌을 진행하여, 추후 수정 및 변경 사항을 최소화하여 제작 기간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
달성성과 : CES2024 메인 무대에서 영상이 상영 되었으며, 실제 좋은 호응을 얻고, 고객사는 투자 유치까지 성공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일러스트레이션 / 에프터 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 디자인 제작 – 모션그래픽 제작 – 종합편집
작업과정 : 미팅 – PPM 제작 – 편집 제작 – 납품
※ 국문 버전과 영문 버전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납품 이후에 임원진들이 개별적으로 만족과 감사의 연락을 주어, 보람 찼던 프로젝트 였습니다.
이와 유사한 영상을 제작하려면?
최초 자사 브랜드 가치와 알맞는 톤앤매너와 기초 기획을 수립하여 제작을 진행한다면 좀 더 좋은 퀄리티와 완성도 높은 영상을 제작할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