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인셉션랩
제작기간 : 2023. 6월~7월 / 2달
기획과정
요구사항 : 제품 및 제품의 특성이 3D로 표현되길 원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협의과정 : 제한된 예산 특성상 병원장면은 일반 공간에 아트와 소품을 활용하여 연출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해외 의료 컨퍼런스에 자사 홍보영상으로 활용, 자사 홈페이지 송출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스토리보드, PPM, 촬영, 조명, 아트, 편집, 후반(색보정, 사운드믹싱)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포스트 프로덕션, 총괄 제작
작업과정 : 3차례 비대면 미팅 – 기획 – 로케이션 답사 – 배우 섭외 – 촬영 – 편집 – 납품
감독의 한마디
의료기기 스타트업 회사에서 두번째로 진행한 프로젝트였고, 타업체와 진행한 첫번째 프로젝트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못해 우려가 많은 상황에서 진행되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3가지 컨셉안을 전달했고 그 안에서 스토리라인이 느껴지는 제품광고 컨셉으로 가면 좋겠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프리 프로덕션에 반영했습니다.
영상 시사 후 실무진들로부터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았고, 해외 의료 컨퍼런스에 참가할 때 자사 홍보영상으로 활용하고 싶다는 의사도 비쳤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결과물이었다는 피드백을 받아 제작자 입장에서 뿌듯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