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스피케어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과 브랜드를 적절히 혼합하여 제작해 달라 요청받음
협의과정 : 발레리나를 섭외해 제품이나 브랜드 어느 한쪽에 치우친 영상이 아닌 밸런스 있게 진행하는 과정을 거침.
달성성과 : 영상 덕분에 회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는 관계자분의 말씀을 들었고, 현재 킥스타터와 해외 매체에서 다양하게 송출하고 있음.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에프터이팩트, 다빈치 리졸브, 2D/3D 그래픽
역할범위 : 기획 – 연출 – 제작 – 촬영 – 편집 – 그래픽 – 제출
추운 겨울 실외 온도에 가까운 대형 창고형 스튜디오에서 히터도 없이 짧은 발레복만 입고 촬영 진행.
감독의 한마디
제품의 특징과 영상미로 브랜드를 살릴 수 있는 영상 결과물이 나올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