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드롭탑
제작기간 : 3주
예산 : 2,000만 원
사용기술 : 시네캠, 고속캠, 크레인 (10KW조명) 발전차, DI, 종합편집
역할범위 : 연출총괄
작업과정 : 기획->PPM->촬영->시사->수정->납품
요구사항 : 매장에서 방영할 POP영상물 의뢰, 원두 커피에 대한 프라이드가 남다른 광고주였으며,
상호처럼 마지막 한방울의 커피까지 맛있는 커피임을 강조하고 싶어함.
협의과정 : 고급스런 원두와 로스팅 과정을 표현하기 위해 조명과, 촬영에 많은 공을 들임
달성성과 : 광고주 시사 호평
감독의 한마디 : 본사에서 제공한 로케이션이 도심지에 위치하였고, 오프 시간(야간)에 촬영이 가능했기에
DAY 톤으로 촬영해야 했기에 조명 연출이 중요해 크레인을 동원해 조명을 설치했습니다.
또한 커피 방울 씨즐 촬영을 위한 고속 캠 촬영까지 병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