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유모차 신제품홍보영상 | 리카리카

개요

예산 : 1,000
클라이언트 : 리카리카
제작기간 : 30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촬영, 제작, 편집, D.I, 음원제작
역할범위 : 연출 및 촬영 디렉션, 편집, 색보정, 음원제작 등 전반적인 제작 총괄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리카리카 브랜드의 내추럴하고 따뜻한 무드를 바탕으로, 유모차 제품의 편안한 주행감, 안정적인 설계,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영상 제작

협의과정 :  브랜드와의 초기 미팅을 통해 리카리카의 브랜드 감도와 주요 메시지를 정리하였고, 제품의 기능적 특징이 과하지 않게, 감성적으로 녹아들 수 있도록 영상 연출 방향을 협의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영상 공개 이후 브랜드 SNS 및 온라인 채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리카리카가 추구하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방향성과 일상이 유모차라는 제품을 통해 감성적으로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업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