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파프리카협회 파프리카 일본TVC

개요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파프리카협회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일본 tv cf 프로젝트로 실제 파프리카의 지향적 특징 / 소구점을 잘 나타낸 페르소나 캐릭터 설정으로 파프리카의 효능을 홍보하는 영상 구성

감독의 한마디

일본에서 방영되는 TV CF로 방영 채널에 비해서는 저예산 프로젝트였습니다. 하지만 TV CF에서 방영되는 것이다 보니 굉장히 깔끔하고 미니멀한 영상으로 기획을 하였고, 채소 파프리카의 깔끔하고 채도 높은 색감을 고려해 DI 작업을 많이 신경 써서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이 아닌 일본의 TV CF임에도 노더만이 가진 아이덴티티를 잘 살려 제작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