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한국토지신탁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 4가지의 일상생활에서 오는 달콤한 순간들을 어렸을 때부터 들어왔던 친숙한 음악과 함께 감성적으로 표현한다.
역할범위 : 대행사와 코웍으로 기획에서 연출 그리고 최종 납품까지 전 과정
작업과정 : 킥오프미팅 / 1차 구성안 전달 / 2차 구성안 전달 / PPM / 촬영 / 편집 / 시사 / 납품
요구사항 : 브랜드 런칭 광고 제작 / 브랜드 이름에 어울리는 톤앤매너
협의과정 : 브랜드 이름에 어울리는 일상의 달콤한 순간들로 브랜드의 의미와 표현하는 아이디어 제안
감독의 한마디 : 일상에서 지나치기 쉬운 달콤한 순간들이 참 많다. 이번 광고는 그 달콤함을 캐치해서 감성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그리고 우리가 어렸을 때부터 들었던 친숙하고 따뜻한 음악을 편곡해서 감성을 도왔으며, 브랜드가 따뜻한 공간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기타 특이사항 : 3편 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