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대림오토바이
제작기간 : 10일
예산 : 1000
사용기술 : 파이널컷, 다빈치리졸브, 에프터이펙트등 (작업에 필요한 모든 기술)
역할범위 : 영상제작 전반
작업과정 : 기획 – 시나리오 – 섭외 – 촬영 – 편집 – 오디오 – 종편
요구사항 : 책정된 예산이 적음, 주행씬이 반드시 포함되어야함. 박카스 광고같은.. 젊은청년이 출연 하였으면 함, 다양한 장소섭외 등과같은 요구사항이 있었습니다.
협의과정 : 대학생의 하루 일과를 팔로우 하는 스토리로 청년들의 공감을 유도하는 영상이 되도록 방향을 잡아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제품의 특징을 녹여내고 청년들의 감성을 자극 할수 있는 영상물을 제작하였습니다. (분위기가 다른 배경음 두 가지 버전, 풀버전/숏버전 – 총 4편의 영상물을 제작함)
감독의 한마디 : 미션임파서블
기타 특이사항 : 주행씬을 위한 특수촬영장비를 투입할 예산이 없고, 코로나로 인하여 대학교 섭외가 힘들고, 다양한 장소를 하루에 촬영하여야 했지만 특수촬영장비 없이 주행씬을 촬영하고, 대학교캠퍼스 및 다양한 장소를 섭외했고, 동선을 계산하여 하루에 촬영을 해냈습니다. (현장 오디오 수음이 불가하여 전부 만들어낸 오디오를 삽입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