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위버스마인드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5년 새해를 맞아 영어 공부의 동기부여를 소비자 분들께 드리는게 중요한 포인트 였습니다.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 및 출연자 분들과의 몇번의 대면 미팅을 통해 원활한 소통을 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지속적인 네이버 메인 페이지 광고 노출, 높은 유투브 조회수 기록, 전체 메가박스 영화관 광고 집행.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촬영 / 편집 / 2D 및 3D CG /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컨셉 제안 / 기획 / 구성 / 연출 / 촬영 / 후반 작업(편집, DI, CG, 사운드)

감독의 한마디

뇌새김 모델 존박님을 활용해 2025년에는 뇌새김 THE WEEK 학습지를 통해 영어 공부를 성공적으로 하라는 메세지를 전달 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Picture of 뉴욕쟁이

뉴욕쟁이

트렌드의 중심, 뉴욕에서의 활동을 기반으로 전형적인 광고의 평면적 구조에서 벗어나 입체적 스토리텔링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여운이 남는 광고를 기획/제작하는 프로덕션, 뉴욕쟁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광고를 만듭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