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제2사옥 오픈 기념 1784 다큐멘터리 (인터널 브랜딩팀)

개요

예산 : 2000만 원
클라이언트 : 네이버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 촬영 / 편집

기대효과 : 테크 기업으로서의 네이버 1784 브랜딩

감독의 한마디

네이버 제2사옥 1784는 건물 전체가 테스트베드 입니다.

미래를 위한 기술들을 개발하는 이곳에서 여러 직군의 이야기 담는 브랜드 다큐멘터리를 제작 중 입니다.

직군 별로 다루는 기술과 이야기, 활동 반경이 각각 다를지라도 스크립트에 맞는 인서트와 BGM 등을 잘 조화시켜 각각의 에피소드가 완성도 높은 브랜드 필름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또한 전형적인 보여주기식, 형식적인 인터뷰에서 벗어나 진솔한 이야기가 될 수 있도록 영상의 구성과 흐름에 대해서 많이 고민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