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천2백만 원
클라이언트 : 알파무드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1. 틱톡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송출용 숏폼 8편 의뢰
2. 영상기획 및 제작
3. 모델 및 장소섭외
기획 과정
1차 기획 시나리오 전달 – 제작 기획안 등 PPM 전달 – PPM 협의 및 확정 – 영상제작 – 1차 시사 – 피드백 취합 후 2차 수정 – 피드백 취합 후 최종 영상 납품
※ 영상별 컨셉 다각화로 광고소재 다양화, 틱톡 기준 좋아요 평균 3천개 이상,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프로(편집) / 다빈치리졸브(컬러)
역할범위 : 크리에이티브(총괄) / 프리프로덕션(기획) / 포스트프로덕션(총괄)
1. 창의적인 콘텐츠 기획
2. 숏폼 8개 납품
3. SNS 틱톡 / 인스타그램 / 유튜브 광고 송출
감독의 한마디
스튜디오가 아닌 외부 로케이션으로 배우 관리, 촬영 현장 관리, 대기실 마련 등 제작 차원에서 주의를 기울여야 했는데 제작팀의 사전 준비와 현장에서의 순발력으로 성공적으로 촬영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