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나인펫츠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상품 프로덕트 필름으로 미니멀한 컷구성과 짧은 RT로 상품 본연의 소구점에 초점을 맞춘 영상 구성
감독의 한마디
살균 세정용품의 바이럴 필름으로 브랜드를 전문적인 이미지와 자연의 이미지를 디벨롭화 하여 기획, 구성시켰습니다. 기존에 하던 방식보다 브랜드의 신뢰감과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느낌을 주고자 더 쿨하고 차가운 톤으로 영상을 제작하였고 하얀 컬러들이 많이 노출되다 보니 미니멀하고 살균효과처럼 청량한 느낌이 많이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