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브랜드필름(모빌리티서비스 나이스파크, 영상보안서비스 나이스아이)

개요

예산 : 3200만원
클라이언트 : NICE
제작기간 : 5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브랜드 각 파트의 각 소구점을 커뮤니티 간의 각 인물과 씬으로 배치시켜서 유기적으로 브랜드가 가진 가치를 표현한 프로젝트

감독의 한마디

브랜드의 대표 영상과 각 파트의 영상 제작을 요청 주셨습니다. 메인 1편과 이를 사업 군 별로 바래이션 한 총 5편의 영상을 제작하였고, 여러 번의 전체 미팅과 각 파트와의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미팅을 통해 파트 각각의 소구점들을 잡고 영상의 방향에 대한 기획을 제안 드렸으며, 제안에 맞춰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각 파트 별로 소구점과 이를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연출을 통해 브랜딩을 펼쳐갔으며, 결과적으로 모두가 만족하시는 영상을 제작하였고 내부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영상이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