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유튜브 예능콘텐츠 “MZ신입사원 사이에 숨은 고인물 찾기” | 현대엔지니어링 현엔클라쓰

클라이언트 : HEC 현대엔지니어링
제작기간 : 2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간결하면서 메시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예능을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기존의 깔끔한 레퍼런스를 참고하고, 디자인적인 요소를 많이 추가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임직원 및 취준생들에게 기업의 밝은 모습과 메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이 되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인기있는 콘텐츠의 형식을 차용하여, 기업의 긍정적이고 젊은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었고,
디자인 요소는 제한적으로 사용하고 컷 구성을 조금 더 다채롭게 만들어, 깔끔하면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