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800
클라이언트 : 도이치 모터스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BMW의 튜닝 브랜드 M을 강조하여야 하며, 일반인 출연자의 찐 반응과 매끄러운 진행이 필수이며, 차량의 인서트부터 파츠 조립, 차량 주행 등 차량을 촬영할 때 진행되어야 하는 모든 것이 필수 조건이었으며, 튜닝 정도에 따라 짧은 기간 동안 요구사항이 변할 수 있어, 제작사의 자체 역량이 매우 중요하다고 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자동차에 관하여 모든 촬영이 가능하며, 파츠에 대한 상식도 두터웠기 때문에, 많은 신뢰를 드렸습니다.
달성성과 : 도이치 모터스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고, 국내 유일 M 기능장을 보유한 도이치 오토월드의 관심도 증가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2달간의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었으며, 총 6편의 에피소드와 하이라이트 영상이 나왔습니다.
MC와 전문가를 제외한, 일반인 출연자는 실제로 공정한 추첨을 통해 선발 되었고, 튜닝 파츠의 경우 독일 본사의 파츠 제공 협업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장기 프로젝트라서, 신경 써야할 부분이 많았지만, 본사와 홍보팀, 대행사, 대대행사, 수원의 공식 전시장, 셀럽, 출연자 등의 협업으로 많은 커뮤니케이션이 오차없이 정확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덕분에 기획부터, 촬영, 후반작업 모두 완벽하게 진행될 수 있었고 도이치 모터스 내외부에서도 상징적인 영상으로 취급해주시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추가 납품본
<도이치개러지3 EP.1>
<도이치개러지3 EP.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