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길거리 웹예능 “저쪽에서 보내신 감입니다” (MC 김용명)

개요

클라이언트 : 교보생명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고객사에서 키메세지로 “생활에 (안정/신뢰/안도)감이 필요할 때”를 잡고 폭넓은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계셨습니다. 그 중 하나의 웹예능 콘텐츠로 시작된 프로젝트입니다.

주제인 ‘사람들이 안정감/자신감’이 필요할 때를 일반인 길거리 웹예능 포맷과 토크 형식의 포맷에 담아내는 기획을 제안했습니다.

고객사에서 촬영 중에도 웃으시며 결과물에도 크게 만족해주셨고, 조회수 10만회를 달성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조명, 편집, 색보정
역할범위 : 기획, 섭외, 연출, 촬영, 조명, 편집, 색보정
작업과정 : 기획 > 스토리보드 > PPM 발표 > 촬영 > 편집 > 색보정 및 후반 작업 > 납품

추가 납품본

2편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