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300만원
클라이언트 : 크래프톤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크래프톤 각 부서가 지닌 서브젝트와 룩을 해당 파트의 인터뷰이를 통해 솔직 담백하게 담아낸 비전필름
감독의 한마디
크래프톤 기업 내 많은 부서들이 있겠지만 그 각각의 부서들에서 키포인트를 노출시키는 게 중요한 작업이었던 것 같습니다. 크래프톤이라는 기업에서의 각 부서에서 업무, 환경, 그리고 그들만의 색깔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 단계에서 많이 고민했던 것 같습니다. 크래프톤과의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지만 해당 프로젝트가 저희 제작사 입장에서 한걸음 성장하게 된 프로젝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