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기획, 연출, 편집
역할범위 : 기획, 연출, 편집
작업과정 : 배송이라는 특징과 환경을 생각하는 요소에 맞추기 위해 전기차를 섭외했고 차량 맵핑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요구사항 : 소비자들이 정말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협의과정 : 서프라이즈에 집중하되, 삼성의 이미지를 해치지 않는 가이드 라인 준수.
달성성과 : 조회수와 관심 인지도 증가
감독의 한마디 : 인플루언서와 함께 서프라이즈 배송영상을 기획했습니다.
배송 당첨자에게 사전 고지만 했을 뿐, 실제 찾아갔을 때 놀라는 반응에 집중해서 촬영이 진행 되었습니다.
기타 특이사항 : 본 영상은 3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헤이즐편
소프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