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X 바나나킥 신메뉴 홍보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 감성커피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배경색을 노란색으로 원하셨고 래퍼런스 느낌에 맞게 알아서 잘 작업해달라고 요청

협의과정 : 예산이 조금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는데 꾸준히 영상을 만드실 예정이셔서 예산을 맞춰드리고 진행

달성성과 : 유튜브, 인스타, 오프라인 매장에 활용하셨는데 기존 제작한 영상에 비해 반응이 많이 좋다고 하셔서 감성커피의 영상을 꾸준히 만들고 있습니다. (유튜브 조회수 총 24만회)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씨즐 전문 푸드스타일링, 포타집, 스톱모션
역할범위 : 영상기획, 스토리보드, 촬영, 편집, 색보정, 자막, 음악

작업과정 : 광고주쪽에서 원하는 래퍼런스 영상을 보내주셨습니다.
저희는 원하는 레퍼런스에 맞게 스토리보드를 만들어 드리고 스토리보드 컨펌 후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씨즐 전문 푸드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씨즐 느낌을 잘 살려서 촬영했으며 완성 컷은 미니 지미집을 사용해서 비주얼적인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색보정에 신경을 많이 써서 제품이 화사하면서도 맛있어 보이게끔 작업했습니다.
촬영 후 7~10일 후 편집본을 전달하였고 간단한 수정 후 최종본을 납품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푸드 영상은 역시 음식이 맛있어 보이는 것이 첫째라고 생각합니다!

Search